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설치 한글패치] 디펜스게임의 지존 킹덤러쉬 프론티어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4. 19. 22:28
    [무설치 한글패치] 디펜스게임의 지존 킹덤러쉬 프론티어
    파일명용량
    Kingdom Rush Frontiers.zip406.8M







     

     

    완벽 한글화된 꿀잼 디펜스 게임입니다.

    압축풀고 Kingdom Rush Frontiers.exe 실행하시면 됩니다.

    한글 왜 안되냐 하지말고 제발 스샷을 봐주시길 바랍니다. 시작할때 한글어 선택하고 시작하세요.

    윈7 10 실행확인



    디제
    내가 좋아하는 디펜스 겜...열심히 할께요....
    hj900
    감사합니다.
    qufro77
    호... 할만한데 디펜스 초보자한테는 난이도가 제법 있네요!
    목돌이
    받아갑니다!
    신미소남
    좋은 가격에 좋은 게임을 만났네요. 고마워요^^
    진월랑
    기대되네요
    부유부유
    오~ 새로운 디빤스~! 잼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십영이
    받아갑니다~
    뿌쁘쁘
    재미있게 하겠씁니다
    sdsssmsss
    받아갑니다~
    화순보살
    오리진과 프론티어 모두 하고 있습니다. 디펜딩 게임의 지존이죠!!
    유뽀뽀
    오~받아가용^^
    고양이확대범
    즐겜요 쿠폰좀 부탁드려요
    rotoao2
    디펜스게임!! 설렌다
    플라티움
    잘받아갑니다.
    우리야난
    자료 고맙습니다.
    내가니바이스
    재밌다니 믿고 다운받아봅니다! 쿠폰 남으시면 쿠폰좀요~
    금은빛
    2빠네요 ^*^^ 좋은게임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
    dkhaidi1
    잘 보고갑니다
    윌슨가1
    맵이하나밖에업나여 다클리어했는디 난이도높여서하는게전부인가요 다른맵업나봐여?
    갱갱21
    우와 디펜스게임이네용 받아갈게용~ 감사합니다~!
    면봉살인사건
    감사합니다. 잘 받아갑니다.
    xxkehd
    받어갑니다 수고하세요 ^^
    러블보리
    존자료 감사합니다 .
    컬쳐랜더
    디펜스게임 좋아하는데 ㅋㅋㅋ 재밌게 하겠습니다!!
    장동건
    소중한 자료 감사의 마음으로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
    경림이
    오랜만에 디펜스게임이 끌린다!!
    권상남
    좋은 자료 재미있게 하겠습니다~!
    ckstk3040
    잼나게 한번 해볼께용....쿠퐁좀 주셍용...
    해병사랑
    인간적으로 짱 제밋다!!! 잘받아 가 해 봅니다!
    지미chu
    트레이너좀 누가좀 올려주세요 지금 게임버전에서 가능한걸로
    영자의방
    노트북으로 조금 했는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네요 설명대로 한글도 잘되고 저번에 와일드 에이트도 재밌게 했었는데 요번 주말은 이걸로 잼나게 보낼수있겠네요
    금은빛
    다운 받아 볼까낭 ~~~ 디펜스 너무 좋앙 ~~
    에리킬
    윈7 실행 잘됩니다 확인했습니다 창모드로 다른동영상보면서 같이 겜할수있어서 더 좋아요 스마트폰 겜으로 하다가 pc용 받았는데 스마트용보다 훨씬 재밌습니다 일단 큰화면으로 하다보니 눈도 안 아프고 목도 안아파요 요즘 이거 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합니다~ 아주 강추합니다!!! 쿠폰도 부탁드려요~
    행하라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